티스토리 뷰

서강준 살찐 수박키스 이상형 알려드릴게요

올해 27살의 우리나라에서 잘생긴 순위를 개인적으로 생각해보았을 때 서강준님이 top5안에 들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 저뿐만 아니라 누구나 좋아하실것 같은 우리오빠라고 부르고 싶은데요. 



서강준님과 함께 연관된 단어들로 살찐 모습 그리고 정글의 법칙에서 보여준 수박키스를 포함해 어떤 사람이 이상형으로 생각하는지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정말 궁금한 분들이 많으며 팬들또한 많은데 얼굴뿐만 아니라 근육질의 튼튼한 체격 그리고 183cm이라는 큰 키를 가지고 계시는데 어렸을 때부터 모델을 준비하셨다고 합니다. 

2011년도에는 서울에서 런웨이에 오르며 현재 서강준님의 과거와 약간 다른 살찐 근황과는 달라보이는데 지금은 약간 휴식기간을 가져서 살이 조금 오르신거라고 하네요. 



상체를 보기만 해도 더욱 듬직해보여서 저는 보기 좋았는데 얼굴도 약간 볼살이 붙으셔서 트로트가수 박현빈을 닮았다고 하시는데 약간 비슷해 보이긴하네요. 


서강준님은 정법에서 보여준 수박키스는 정말 기억에서 지울 수 없는데요. 날렵한 턱선과 함께 수박을 먹기만 하는 것인데 왜이렇게 멋져보이는지 신기하네요. 

정글의 법칙을 몇 번 보았지만 사냥한 것이나 과일을 채취한 것을 먹을 때 전혀 그런 생각이 들지 않았는데 역시 강준님을 보니 남달라 보이는 멋짐또한 완벽하네요.



다른 예능에서도 출연하시면서 본인에게 궁금해하는 시청자들의 질문을 대신 받기도 했는데요. 여자친구로 생각하는 기준에 대해 말씀하시기도 했답니다. 


서강준 이상형은 대화가 잘 통하는 사람으로 나이는 9살 연상까지 관계없다고 하시며 어린 사람보다 성숙한 생각을 가진 사람이 좋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여친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누구를 만나게 되실지 궁금한데 이런 남자친구가 있다면 정말 살아가는데 매일매일이 행복할 것 같은데요. 



보기만 해도 좋을 것 같은데 여러분들의 생각도 알아보고 싶네요. 이제 곧 새로운 작품을 통해서 다이어트와 함께 살찜은 마지막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어서 드라마나 영화로 우리 곁에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서강준 살찐 수박키스 이상형에 대해 유익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지금처럼 저는 계속해서 팬으로 나오는 작품마다 매회 찾아볼 계획이고 정말 사랑하고싶은 분이라 아프지 않고 좋은 모습만 봤으면 좋겠습니다. 



연기력도 좋은 배우라 믿고 보는 분으로 특히 외모가 엄청난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극중에서 맡은 역할에 저도 모르게 집중하고 있었네요. 항상 으원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