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서아 소개팅남 박영호 열애 남친 예비신랑일까요

최근 아프리카 티비에서 사귀는 것같은 소개팅 컨텐츠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박서아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헬스 트레이너로 잘생기고 작은 얼굴 그리고 흰티와 청바지만 입어도 멋짐이 폭발하는 상대를 만나 우결이 아닌 진결을 보여주시고 있다고 하시는데요. 


박서아가 아바타로 짓궃은 말을 했지만 소개팅남인 영호님은 잘 받아주며 서로의 호감과 함께 좋은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는건 아닌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박서아 박영호 열애설이 돌아다니고 있을 정도로 휴대폰 카톡에 저장된 이름만 봐도 예비신랑이라고 입력되어 있는데요. 미리 축하한다는 말을 전하는 팬들도 있네요. 



첫만남을 보았을 때 두 사람이 잘 어울리는 모습도 물론이고 근손실로 인해 움직임을 최소화 한다면서 장난을 치는 모습도 정말 웃겼었는데요. 


박서아 소개팅으로 드디어 연애를 시작하는 것은 아닌지 힘들게 했던 전남친들이 아닌 새로운 남친이 생기는 것은 아닌지 조심스럽게 생각이 드네요. 

브레이브걸스에서도 BJ박서아느님은 좋은 모습을 보여주신 것 같이 아프리카에서도 증가하고 있는 구독자들이 많다고 하시는데요. 



특유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아름다운 미모또한 계속해서 보고 싶습니다. 저도 자주 보는 방송으로 이제는 남자친구를 만나 행복하셨으면 좋겠는데요. 


달달각을 많이 보여주시기도 하며 최군님의 아바타로서 영호님에게 조금은 불편할 수 도 있는 말을 하기도 했지만 오히려 독이 된게 아니라 득이 되었는데요. 

방송이 끝나고 나서도 사적으로 만나는 것은 아닌지 박서아 영호님의 열애가 진행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시작하지도 않았지만 결별없이 좋은 만남이루었으면 좋겠는데요. 



자주시청하는 저로선 크게 관계없는 일이긴 하지만 행복해하시는 모습을 보며 저도 행복해한 일들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도 들었네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박서아 소개팅남 박영호 열애 남친 예비신랑 저장됨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아프리카 bj중에서 공개 열애를 하시지 않는 분들이 많은데 이미 소개팅으로 밝혀진게 많아 차후 일은 어떻게 될진 두분이서 결정하실 일인데요. 



나쁜 소식보다 좋은 소식으로 찾아뵜으면 하네요. 좋은 사람을 만난 것 같아 부러운데 달달한 연애의 시작함을 보고 싶어하는 애청자분들도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