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더블비 박민규 장명준 입냄새 알려드려요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분들으로 보물섬 멤버들과 함께 출연하기도 하며 유튜브에서 이미 인기스타로 알려진 더블비인데요. 

100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놀래키기를 많이 하시며 지하철이나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 중에서 현웃을 보인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저도 출근길에 유튜버 double b를 보고 있으면 주변에 사람이 많은데도 너무 웃겨 웃었다가 조금 민망한 적이 있었습니다. 


아침에 잠도 많이오고 힘든데 더블비의 무적해병이자 코가 큰 박민규님을 보며 유튜버는 정말 부끄러운 상황에서도 꿋꿋하게 컨텐츠를 보여주시는데요.

생각지도 못한 발상도 보고 너무 즐거웠습니다. 저도 구독하는 사람으로서 시간이 날 때가 출퇴근길이나 자기전에 휴대폰을 보며 youtube를 보는데요.



한번은 수면 부족 때문에 조금 고생을 했었는데 더블비 영상을 보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해가 뜬 시간에 잔 적이 있어서 지각을 하기도 했네요.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보고 자야지 했는데 더블비 장명준님의 다이어트편을 보면서 계속 보게 되었네요. 친한 친구들끼리 칠 수 있는 장난도 잘 계획하신것같아요.

또한 장명준님이 보유하고 있는 입냄새가 사실인지 알아보고 싶은데 야외방송을 언제 하는지 몰라 기회가 된다면 찾아뵙고 싶습니다. 



여자를 좋아하는 두 분으로 소개팅 영상편도 있는데 민규님이 진심으로 좋아하시는 모습을 봤지만 명준님이 화장실 간 사이에 정색하는 상대녀도 너무 웃겼습니다. 


더 많은 영상들이 있지만 최근에 본 장난들이 계속해서 기억에 남네요. 일을 하다가 정말 짜증나거나 힘들 때 휴대폰을 꺼내 보게 되는데요.

스트레스가 날아갈 정도로 순간 잊을 수 있는 즐거운 잠시를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하네요. 



지금처럼 더블비가 좋은 영상으로 더 많은 구독자들로 승승장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더블비 박민규 장명준 입냄새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육군과 해병대의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어떤 것에도 불굴하지 않고 몸사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셨는데 사랑 앞에선 약한 남자도 재밌었어요.



앞으로도 웃긴 영상들로 찾아뵈며 팬사인회나 야외 컨텐츠를 진행하신다고 하면 바로 참여해보고 싶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