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홍 쌍수 다이어트 결별 때문일까요

오늘 알려드릴 내용은 응팔 정봉이로 알려진 분으로 최근 여자친구와의 관계에서 슬픈 소식을 들려준 안재홍님에 대해 결별설이 사실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응답하라를 재밌게 보신 분들은 누군지 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연관되는 검색어로 쌍수 그리고 다이어트가 함께 돌아다니는데요. 


천우희와 호흡을 맞추며 여친이 아닌가 싶은 사람이 있기도 하며 열애설이 퍼지기도 했는데 소문이라고 합니다. 건국대학교 영화과에서 만나게 된 일반인이라고 하는데요. 

안재홍님의 살빠진 모습과 함께 쌍수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마음고생이 심했던 것으로 보입니다. 작품때문에 살을 뺐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맡은 역할을 소화하고 어울리는 모습을 위해 식단조절을 했다는 말도 있네요. 두 사람은 현재 친한 선후배 사이로 다시 돌아가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안재홍의 다이어트란 얘기도 여자친구와 헤어지게 되어 자연스럽게 병행되었다는 말도 있습니다. 공개적으로 밝히진 않았지만 미모의 여성분이었다고 하시는데요. 

공개열애에 연연하지 않았으며 스케쥴이 빡빡한 사이에 데이트를 하며 팬분들과 인사하기도 했었답니다. 직접 얼굴을 보신 분들은 여신같은 모습에 누군지 궁금해하시기도 하셨는데요. 



현재 배우지망생으로 나중에 재홍님과 만나게 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이제는 헤어짐과 함께 휴식기도 가지며 드라마를 통해 다시 얼굴을 비추시게 될지도 궁금한데요. 


쌍수나 다이어트와 같은 모습은 결별과 어느정도 연관이 있어 보입니다. 일반적인 경우 남자든 여자든 사랑하는 사람과 볼 수 없는 경우엔 힘들어하는 경우도 많은데요. 

저도 애인과 이별했을 때를 생각해보면 정말 마음이 찢어질 듯하게 아파 술을 먹기도 하고 전화를 해보기도 했는데 이불킥을 하기도 했었네요. 



무튼 마음조리 잘하시고 멜로가 체질과 응팔에서 보여주신 것처럼 좋은 활약 기대해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도 좋아하는 배우라 영화에 출연하시면 자주 보는데요. 


정감가는 분이기도 하고 연기력도 좋은 배우분이라 믿고 볼 수 있는 대박작들이 많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오늘 알려드린 내용은 안재홍 쌍수 다이어트 결별에 대해 말씀드리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현실감있는 연기도 많은 지망생들이 보고 배우는 분들도 많다는데요. 



혹시 연기자가 되기 위해 도움을 얻고자 하시는 분들은 영화관람을 하시는 것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이 듭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